현대백화점은 최근 AI 기반 고객 의견 통합분석 플랫폼 인사이트 랩스(Insight LABS)를 자체 개발해 도입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사이트 랩스는 통상적으로 기업들이 운영하고 있는 고객 의견 관리 시스템의 의견 유형화 및 분류 기능은 물론, 민감도가 높고 해결이 시급한 컴플레인을 감지해 담당자에게 알림을 발송한다.
▲ 현대백화점 직원들이 인공지능(AI) 기반 고객 의견 통합분석 플랫폼 ‘인사이트 랩스(Insight LABS)’를 살펴보고 있다./사진=현대백화점 구체적으로 인사이트 랩스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내 ‘고객의 의견’ 메뉴란에 컴플레인을 비롯한 고객 의견이 등록되면 실시간 키워드 분석을 수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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