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고객 경험 관리 솔루션 ‘버클’, 누적 100만 명의 고객과 브랜드 연결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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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오프라인 고객 경험 관리 솔루션 ‘버클’, 누적 100만 명의 고객과 브랜드 연결 달성

매스어답션(대표 박찬우)이 자사의 온-오프라인 고객 경험 관리(CXM) 솔루션 ‘버클’을 통해 1000여 개의 브랜드와 100만 명의 고객을 연결했다고 19일 밝혔다.

그렇기 때문에 온-오프라인에서 동일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브랜드도 많아지고 있다”며 “브랜드를 분석해 각 브랜드에 맞는 고객 여정을 설계하고 기술로 해결하기 위해 버클 솔루션을 고도화 하고 있다"고 밝혔다.

버클은 서비스 론칭 이후 △LF △SK를 비롯한 대기업 브랜드부터 △아더에러 △세터 △오호스 △분크와 같은 국내 도메스틱 브랜드까지 브랜드의 성장을 돕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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