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업계 최초 고객 불만 해결 AI '인사이트 랩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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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업계 최초 고객 불만 해결 AI '인사이트 랩스' 도입

현대백화점이 백화점업계 처음으로 이용 고객의 의견을 분석하고 이상적인 해결책을 제시해 주는 인공지능(AI) 시스템을 도입한다.

현대백화점은 최근 AI 기반 고객 의견 통합분석 플랫폼 '인사이트 랩스(Insight LABS)'를 자체 개발해 백화점 전 직원이 활용할 수 있도록 운영에 들어간다고 18일 밝혔다.

인사이트 랩스는 통상적으로 기업들이 운영하고 있는 고객 의견 관리 시스템의 의견 유형화·분류 기능은 물론, 민감도가 높고 해결이 시급한 컴플레인을 감지해 담당자에게 알림을 발송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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