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해치(캐릭터)’를 아리수 홍보대사로 임명한 시는 향후에도 지속적인 홍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김 의원에 따르면, 서울시는 지난 2020년 이후부터 연평균 30~40억원의 예산을 들여 ‘시민 신뢰도 제고 및 아리수 음용 확산’을 위한 시민 홍보를 다방면으로 펼쳐왔다.
시민 참여 현장 홍보를 비롯한 ▲소셜미디어 채널 홍보 ▲방송·언론 홍보 ▲콘텐츠 제작·매체 홍보 ▲시설 견학·교육 홍보는 물론, 각종 캠페인과 서포터즈 운영 등 활용 가능한 홍보 수단에 혈세를 쏟아부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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