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BASEONE, 8월 26일 초고속 컴백으로 글로벌 돌풍 이어간다…해외 매체 연이은 '주목'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ZEROBASEONE, 8월 26일 초고속 컴백으로 글로벌 돌풍 이어간다…해외 매체 연이은 '주목'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미니 3집으로 빌보드가 발표한 '2024년 상반기 최고의 앨범'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미국 그래미 뮤지엄(GRAMMY Museum)의 퍼포먼스 시리즈와 'KCON LA 2024'에 잇달아 출연해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는 등 북미 시장에서 심상치 않은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7월 8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기사에 따르면, ZEROBASEONE이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는 '2024년 상반기 최고의 K-POP 앨범 20(The 20 Best K-Pop Albums of 2024)'으로 선정됐다.

ZEROBASEONE의 이번 북미 시장 활동과 관련해 Kpopmap, The Hollywood Reporter 등 많은 해외 매체들도 이들의 인기에 주목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돌 차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