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위메프, 환불지연 속 안내 공지···"카드사에 요청 부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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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위메프, 환불지연 속 안내 공지···"카드사에 요청 부탁"

이틀에 걸쳐 본사에서 환불 접수를 받고 있는 티몬과 위메프가 카드사에 취소 요청을 부탁한다고 공지했다.

한편 지난 25일 위메프 본사에서 시작, 26일 티몬 신사옥에서도 진행된 현장 환불 신청 접수는 신청 중단과 결제금 지급 지연 등의 문제로 소비자들의 피해가 지속됐다.

26일 오전 2시부터 현장 환불을 시작한 티몬은 3000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신사옥을 찾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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