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출산에도 ‘국민템’은 품절사태...한샘·스토케·일룸 이유있는 ‘1등’ 비결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저출산에도 ‘국민템’은 품절사태...한샘·스토케·일룸 이유있는 ‘1등’ 비결은

잠깐 사용하는 디럭스 유모차 치고는 가격이 상당하지만 요즘 육아하는 부모들 사이에서는 프리미엄 제품들이 당연하다고 한다.

다양한 브랜드의 디자인과 제품이 있지만 결국 많은 사람들이 인정한 ‘국민템’에는 이유와 특징이 있다.

스토케는 저출산 추세에도 불구하고 2006년 한국지사 설립 이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노르웨이 브랜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