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솔드아웃’ 1년 만에 구매자 88%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무신사 ‘솔드아웃’ 1년 만에 구매자 88% 증가

26일 솔드아웃에 따르면, 2024년 6월 솔드아웃 구매자 수는 전년 동월 대비 88% 늘어났다.

솔드아웃이 올해 상반기(1~6월) 체결 거래를 분석한 결과 가장 거래량이 많은 아이템은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07 화이트’로 조사됐다.

솔드아웃 관계자는 “고객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한정판 제품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솔드아웃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효율적인 마케팅 집행과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