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드아웃, 구매자 1년만에 88%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솔드아웃, 구매자 1년만에 88% 증가

에스엘디티(SLDT)의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이 고객 친화적 혜택을 강화한 결과 구매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상반기(1~6월) 솔드아웃에서 체결된 거래를 분석한 결과 가장 거래량이 많은 아이템은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07 화이트’로 조사됐다.

솔드아웃 관계자는 “고객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의 한정판 제품을 믿고 구입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효율적인 마케팅 집행과 안정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