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솔드아웃, 구매자 1년만에 88%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무신사 솔드아웃, 구매자 1년만에 88% 증가

무신사는 에스엘디티(SLDT)에서 운영하는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이 고객 친화적 혜택을 강화한 결과 구매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솔드아웃에서 집계한 올해 6월 구매자 수는 전년 동월과 비교해 88% 늘어났다.

올해 상반기(1~6월) 솔드아웃에서 체결된 거래를 분석한 결과 가장 거래량이 많은 아이템은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07 화이트'로 조사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