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에스엘디티(SLDT)에서 운영하는 한정판 플랫폼 '솔드아웃'이 고객 친화적 혜택을 강화한 결과 구매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솔드아웃에서 집계한 올해 6월 구매자 수는 전년 동월과 비교해 88% 늘어났다.
올해 상반기(1~6월) 솔드아웃에서 체결된 거래를 분석한 결과 가장 거래량이 많은 아이템은 '나이키 에어 포스 1 로우 07 화이트'로 조사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