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왜 거기서 나와”…제약업계, ‘이색 콜라보 전략’ 눈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니가 왜 거기서 나와”…제약업계, ‘이색 콜라보 전략’ 눈길

‘이색 콜라보레이션 전략’을 통해 탄생한 광동제약과 CU의 ‘광동 진쌍화 족발’(왼쪽)과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와 교원그룹 ‘빨간펜’의 콜라보 굿즈.

식음료업계에서 주로 이뤄졌던 이색 콜라보 전략이 제약·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도 나타나기 시작한 것이다.

종근당건강은 GS25와의 콜라보를 통해 ‘락토핏 유산균’을 마시는 음료 형태로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