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수육은 젤리·면발은 케이블 다발"… '홍콩반점' 소비자 분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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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탕수육은 젤리·면발은 케이블 다발"… '홍콩반점' 소비자 분노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자신의 프렌차이즈 ‘홍콩반점0410’을 점검하고 개선에 나섰으나 소비자의 불만이 이어지고 있다.

A씨는 글과 함께 주문한 탕수육과 짜장면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글을 본 누리꾼들은 “가게 닫기 직전이라 그냥 해놓은 거 보내고 퇴근했나 보다.”, “탕수육을 시켰는데 젤리가 오다니 럭키비키”, “어디 지점인지 알려 달라”, “지점마다 다르다는 게 몇 년째 지속되는 거면 본사 문제 아닌가”, “우리 지점은 괜찮더라” 등 반응을 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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