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중남미서 첫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수출 상담 300억원 달러 성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 중남미서 첫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수출 상담 300억원 달러 성과

롯데홈쇼핑은 지난 13일~16일 멕시코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인 멕시코’에서 2170만 달러(약 300억원)의 중소기업 수출 상담 실적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멕시코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기업 100개사가 참여했다.

엑스포 현장에서 현지 바이어들에게 에센스, 쿠션 등 K-뷰티 상품을 비롯해 떡볶이, 김밥, 김치 등 K-푸드, 패션, 생필품 등을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