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온라인 고객패널 ‘소비자 VOICE of LOCA’ 모집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롯데카드, 온라인 고객패널 ‘소비자 VOICE of LOCA’ 모집

(이미지=롯데카드) 롯데카드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 고객패널 ‘소비자 Voice of LOCA(소비자 보이스 오브 로카, 소보로)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롯데카드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고객 참여제도다.

롯데카드는 기존 오프라인 고객패널에 온라인 고객패널을 추가해 다양한 고객 의견을 다방면으로 청취하고, 이를 경영 활동에 반영할 방침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