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소비본능 깨웠다"… 빅스마일데이 구매객단가 15%↑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G마켓 "소비본능 깨웠다"… 빅스마일데이 구매객단가 15%↑

G마켓과 옥션이 지난 7일부터 진행한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기간에 소비자들의 지갑이 열렸다.

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판매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고객 1인당 평균 구매객단가가 평시(1~4월 같은 요일) 대비 15%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소비자가 빅스마일데이의 혜택을 활용해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가전·가구 등을 구매하고 제휴 할인율이 큰 브랜드 제품을 찾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