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 판매량 8억개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 판매량 8억개 돌파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누적 판매량 8억개를 돌파했다.

29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락토프리 유제품이 생소했던 지난 2005년 5월 첫 출시됐다.

매일유업 측은 "(해당 제품은) 우유를 마시면 불편함을 느꼈던 한국 소비자들에게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유제품의 장점을 알려주며 국내 락토프리 시장을 개척하고 대중화를 이끌었다"고 평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