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포커스] "中 아니어도 강하다"...K뷰티, 글로벌서 줄줄이 호실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비즈 포커스] "中 아니어도 강하다"...K뷰티, 글로벌서 줄줄이 호실적

K뷰티가 중국 시장 악재에도 불구하고 호실적을 내는 데 성공했다.

클리오는 지난해 매출 3305억원, 영업이익 338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각각 21.3%, 89.1% 성장했다.

실제 2020년 21억원에 불과하던 북미 시장 매출은 지난해 306억원으로 3년 만에 1357.1% 성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