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커머스업계 맞수 패션사업 강화…SK·KT "S/S 시장 주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T커머스업계 맞수 패션사업 강화…SK·KT "S/S 시장 주도"

T커머스업계 맞수인 SK스토아와 KT알파가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패션사업을 강화하고 나섰다.

올해 봄·여름(S/S) 시장을 주도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KT알파, 40대 이상 여성 집중 공략 KT알파는 오는 26일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에 젝시오(XXIO) 어패럴 팝업스토어를 열고, 최신 골프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2024 S/S시즌 신상품 판매에 돌입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