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디아는 보고서에서 "SK텔레콤이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제휴사들과 전략적으로 협력해 새로운 성장 영역을 개척하는 AI 피라미드 전략을 통해 유선과 모바일 핵심 사업에서 성과를 거뒀다"고 평가했다.
◆기업용 생성 AI 플랫폼 '엔터프라이즈 AI 마켓' SK텔레콤의 AI B2B 사업 포문은 생성 AI 플랫폼인 '엔터프라이즈 AI 마켓'이 열었다.
◆AICC 사업 매년 두 배 이상 성장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지난달 올인원(All-in-One) 구독형 AI 컨택센터(AICC) 서비스 SKT AI CCaaS를 선보이고, SK렌터카를 첫 기업 고객으로 확보하는 등 AICC 사업 확장 속도를 높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