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 영국 팝업스토어,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3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상 종가 영국 팝업스토어,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3관왕

대상 종가는 지난해 진행한 영국 런던 김치 팝업 캠페인 '종가 팝업스토어'가 영국 마케팅 활동을 평가하는 시상식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매년 미디어, 광고 마케팅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 부문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성과를 보인 브랜드에 주어진다.

대상 종가가 작년 9월 영국에서 진행한 '종가 팝업스토어'는 현지 소비자들이 다채로운 김치 맛을 발견하고 새로운 종가를 체험할 수 있는 창의적인 공간으로 꾸려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