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 英팝업스토어로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3관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상 종가, 英팝업스토어로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 3관왕

대상 종가는 지난해 연 영국 런던 김치 팝업 캠페인 '종가 팝업스토어'가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상 종가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플레이버버스(Flavourverse)였다.

이경애 대상 식품글로벌BU장은 “이번 3관왕 수상은 여러 문화가 공존하는 영국 런던 중심에서 최초로 운영한 김치 팝업스토어를 통해 종가의 혁신성과 김치의 다양한 세계를 알리고자 한 노력이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