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우리가족대표’ 서비스 개편⋯앱에서도 간편하게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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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우리가족대표’ 서비스 개편⋯앱에서도 간편하게 관리

KT는 가족 통신 업무를 대신할 수 있는 ‘우리가족대표’ 서비스의 업무 범위를 확대하고, ‘마이케이티’ 앱에서 가족 대표 등록 및 업무 처리를 할 수 있도록 개편한다고 24일 밝혔다.

‘마이케이티’ 앱에서 처리 가능한 업무는 현재 △우리가족대표 등록 △가족통신상품 가입정보/이용량 조회 △모바일 요금제/부가서비스 변경 △데이터 충전 등으로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업무에 대해 우선 적용했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우리가족대표 서비스는 선택약정 재가입 업무로, KT에서만 선택 가능한 ‘약정 재가입 시 추가 1년 사전예약’을 통해 업무 부담을 줄여 통신 관리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타임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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