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맞춤형 커머스 '마들랜', 전년 대비 구매건수 3배 증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T 맞춤형 커머스 '마들랜', 전년 대비 구매건수 3배 증가

KT 모델과 원예농장 ‘꽃피네’ 대표, 꽃피네의 플로리스트가 KT 멤버십 커머스 마들랜에서 한정판매하는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다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마들랜은 ‘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이라는 뜻으로, 고객의 멤버십 이용 데이터와 취향 데이터를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KT의 멤버십 전용 커머스 서비스다.

KT가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의 수요가 많은 상품을 생일, 기념일 등 필요한 시기에 추천하고, 고객들은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을 받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