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식품도 온라인 구매가 대세…의류·패션용품 제치고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젠 식품도 온라인 구매가 대세…의류·패션용품 제치고 1위

전자상거래 이용 소비자 2천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온라인으로 가장 많이 구매하는 품목은 식품(65.5%·복수응답)이었다.

식품은 올해 처음으로 의류·패션용품(58.5%)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피해유형은 계약취소·반품·환불 지연이 34.3%를 차지해 가장 많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