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잡아라’⋯KT·LG유플러스, 소상공인 B2B 시장 주도권 경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소상공인 잡아라’⋯KT·LG유플러스, 소상공인 B2B 시장 주도권 경쟁

KT와 LG유플러스는 그간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돕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해왔다.

KT는 유선 인터넷 시장 1위 이점을 기반으로 소상공인 B2B 사업에 주력해왔다.

올해 소상공인 결합상품 ‘으랏차차 패키지’와 'AI 링고전화 패키지' 출시를 비롯해 소상공인 DX 테이블오더 서비스 ‘하이오더’, 소상공인 전용 요금제 'TV사장님 초이스', '결제안심 인터넷' 등을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타임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