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리뉴얼로 TPS 마케팅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T스카이라이프, 브랜드 리뉴얼로 TPS 마케팅 강화

(이미지제공=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고객과의 최접점에 있는 상품·마케팅 혁신을 위해 BI(브랜드 정체성)를 개편한다고 23일 밝혔다.

상품·마케팅을 위한 이번 BI 변경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를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에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그 후 10년 만에 진행하는 상품·마케팅 BI 개편을 통해 TV, 인터넷, 알뜰폰 상품의 인지도를 제고하고 장기간 유지해 온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해 2030 세대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