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아울렛, MZ·외국인 공략으로 '매출 다각화' 노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프리미엄아울렛, MZ·외국인 공략으로 '매출 다각화' 노린다

MZ세대 및 외국인 등으로 주요 고객 타겟을 확장하며 매출 다각화를 시도하고 있다.

최근 MZ세대와 외국인 고객이 새로운 소비 계층으로 떠오르면서 아울렛업계서는 이들의 유입 속도를 주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아울렛업계서는 MZ세대 및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브랜드 및 서비스를 끌어들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