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 원의 만남"…hy, 발효유 '윌' 브랜드 모델에 손흥민 발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넘버 원의 만남"…hy, 발효유 '윌' 브랜드 모델에 손흥민 발탁

hy는 기능성 발효유 대표 브랜드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이하 윌)’ 모델로 세계적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를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국내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혁신을 거듭하는 윌의 정체성과 한국 축구의 역사를 쓰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는게 발탁 배경이다.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세계적 축구스타 손흥민 선수.(사진=hy) 지난 2000년 출시한 윌은 하루 판매량 70만개, 연간 매출액 3300억원에 이르는 hy 주력 브랜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