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이제 막 데뷔한 줄! 12주년 팬미팅서 싱그러운 매력 발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엑소, 이제 막 데뷔한 줄! 12주년 팬미팅서 싱그러운 매력 발산

엑소, 이제 막 데뷔한 줄! 12주년 팬미팅서 싱그러운 매력 발산 그룹 엑소(EXO)가 데뷔 12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단독 팬미팅을 성료했다.

이들은 ‘Hear Me Out’, ‘Universe’, ‘XOXO’, ‘3.6.5’, ‘나비소녀’, ‘피터팬’, ‘첫 눈’ 등 ‘보컬 맛집’ 면모가 돋보이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함은 물론, 사전 투표를 통해 ‘엑소엘이 듣고 싶은 노래’로 세트리스트를 구성, ‘Cream Soda’, ‘Obsession’, ‘Tempo’, ‘Ko Ko Bop’, ‘Monster’ 등 역대 타이틀 곡 메들리와 ‘나비효과’, ‘너의 손짓’, ‘백색소음’, ‘Forever’, ‘Gravity’ 등 수록곡 메들리도 들려줬다.

엑소는 엑소엘을 향한 고마움을 담아 ‘지켜줄게’ 앙코르 무대를 펼쳤으며, “12주년도 같이 축하할 수 있어서 기쁘고, 오랜만에 엑소엘이 만드는 은빛 물결을 보게 되니 행복하다.멤버들이 개인 활동도 잘 하고 있지만, 역시 이렇게 모여서 함께일 때 엑소의 시너지가 정말 좋은 것 같다.계속해서 다음 플랜을 계획하고 있고, 또 새로운 음악과 무대로 찾아올 테니까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한계 없이 사랑하자!”라고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