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에 '거거익선'...편의점, 라면·밥 다 커졌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고물가에 '거거익선'...편의점, 라면·밥 다 커졌다

편의점업계가 크기는 크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거거익선' 제품에 주목하고 있다.

초대형 삼각김밥과 핫도그 두 제품 모두 판매 호조를 보였다.

3일 기준 슈퍼 라지킹 삼각김밥은 출시 약 4주 만에 4만8000여개, 자이언트 핫도그는 12만여개를 판매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