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찾아나선 먹태깡·신라면…농심 캠퍼스 팝업매장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대학생 찾아나선 먹태깡·신라면…농심 캠퍼스 팝업매장 전개

농심은 전국 10개 대학교를 돌며 2년 연속 캠퍼스 팝업매장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올해 농심 캠퍼스 팝업매장은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대학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반영한 ‘인터렉티브 팝업매장’ 콘셉트로 운영된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캠퍼스 팝업매장에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올해도 학생들을 찾아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생을 맛있게 농심’이라는 기업 슬로건의 가치를 대학생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재미있게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