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환경가전 3관왕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웨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환경가전 3관왕 달성

코웨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환경가전 리더십을 입증했다고 28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26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 부문 22년 연속 1위 △비데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올라 굳건한 브랜드 가치를 이어나갔다.

특히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