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비중 90%"...차세대 매장 '그랑 그로서리' 성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식품 비중 90%"...차세대 매장 '그랑 그로서리' 성과

롯데마트 식료품 전문 매장 '그랑 그로서리'가 방문객과 매출이 늘며 성과를 내고 있다.

'그랑 그로서리'는 대형마트 최초로 식품과 비식품 매장 비중을 9대 1로 구성하는 파격적인 시도의 매장 형태다.

특히 요리하다 키친을 중심으로 상품 구색을 2배 가량 늘린 즉석 조리 상품군 매출이 재단장 이전과 비교해 60% 확대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임팩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