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삼성 냉장고도 문 통해 내부 본다…'See-Thru' 상표권 출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단독]삼성 냉장고도 문 통해 내부 본다…'See-Thru' 상표권 출원

업계에선 상표권의 지정상품과 명칭을 고려할 때 삼성전자가 냉장고 문을 통해 내부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준비하고 해당 상표권을 활용할 것으로 보고 있다.

삼성전자가 출원한 상표권 ‘See-Thru’.

지난 2011년 LG전자는 ‘LG스타일러’를 출시하며 시장을 선점했고 약 7년이 지난 2018년 삼성전자도 의류관리기 ‘에어드레서’를 선보이며 관련 시장에 뛰어들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