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을 팝니다"…유통업계, 이색 협업으로 소비자 잡는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경험을 팝니다"…유통업계, 이색 협업으로 소비자 잡는다

이종 업계 간의 이색 협업으로 기존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기간제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 접점을 극대화 하는 등 다양한 시도들이 지속되는 분위기다.

네파X슈퍼 럭키 201 화보컷(사진=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패션&굿즈 브랜드 ‘슈퍼 럭키 201’과 함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뚜기 카레, 진라면 등 일상 속 친근한 오뚜기 대표 제품부터 열라면, 케찹, 순후추, 참깨라면, 참기름까지 총 8개의 제품을 출시해 재미 있는 소비 경험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