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타코 지스타 2022 B2B관 참가, 파트너쉽 프로그램 확장 목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토리타코 지스타 2022 B2B관 참가, 파트너쉽 프로그램 확장 목표

스토리타코는 개발부터 마케팅 및 해외 시장 진출까지 모든 영역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021년부터 스토리타코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협력사가 최소한의 인력으로 스토리게임을 제작 및 출시할 수 있도록 개발제작 전과정을 지원하는 스토리타코만의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확립, 운영 중이다.

스토리타코는 지스타 2022 기간 동안 B2B 부스에서 국내외 퍼블리셔들과 바이어 대상으로 비즈매칭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지난 6월 협력사와 함께 성공적으로 출시한 스토리게임 '러브페로몬' 등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알릴 예정이다.

스토리타코 김제일 대표는 "스토리타코의 파트너쉽 프로그램은 단순 마케팅을 대행하는 퍼블리싱이 아닌 리소스 제작단계부터 출시 및 운영까지 전 과정을 함께 하는 협업 프로그램이다.지스타 2022 기간 동안 많은 국내외 게임사들에게 스토리타코의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알리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협력사를 찾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베타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