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여의도 한강공원에 드론 1천대 띄운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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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여의도 한강공원에 드론 1천대 띄운 이유는?

LG전자가 드론을 활용해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지난 24일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를 기념해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상공에서 드론쇼를 펼쳤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서울시민과 함께하는 무드업 인 시티'를 주제로 물리적인 패널 교체 없이 빛으로 냉장고의 컬러와 공간 분위기를 바꾸는 제품의 특징을 드론쇼에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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