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에게 다가가는'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친밀감 높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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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에게 다가가는'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친밀감 높인다

"사회적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고객들의 반응도 이끌어낼 수 있는 마케팅을 하고 싶다." .

그의 손을 거친 프로젝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비대면 소통 캠페인 '유튜브 결혼식' △e심(SIM) 상용화에 따른 듀얼번호 서비스 알림을 위한 '듀얼번호 버스'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키즈랜드 캠핑' 등이 있다.

서 과장은 코로나19로 결혼식이 취소된 지인의 사례에서 유튜브 결혼식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밝혔다.통신기업인 KT가 사람들을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비대면 결혼식 아이디어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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