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살·스마트팜카페… 체험형 콘텐츠 강화한 유통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풋살·스마트팜카페… 체험형 콘텐츠 강화한 유통가

유통업계가 최근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도 '아모레 팩토리'를 오픈하며 체험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3층 '팩토리 워크(FACTORY WALK)''에서는 VR 투어를 통해 제조, 포장, 물류 등 제품이 고객에게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볼 수 있도록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