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가 유재석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날 광희는 오랜만에 지상파 방송에 출연했다고 밝혔고, 유재석은 “광희 방송 안 한다고 소문났더라”고 언급했다.
이에 광희는 “요즘 길 다니다 저 만나면 ‘왜 이렇게 TV 안 나오냐, 유재석이 버렸냐’고 하더라”며 유재석을 향해 “저 버렸어요? 말해봐요.맨날 다른 동생들, 변우석 님 데리고 다니고”라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