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광희 “변우석 데리고 다니느라 난 버렸나”…유재석에 서운함 폭발 (런닝맨)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TVis] 광희 “변우석 데리고 다니느라 난 버렸나”…유재석에 서운함 폭발 (런닝맨)

광희가 유재석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날 광희는 오랜만에 지상파 방송에 출연했다고 밝혔고, 유재석은 “광희 방송 안 한다고 소문났더라”고 언급했다.

이에 광희는 “요즘 길 다니다 저 만나면 ‘왜 이렇게 TV 안 나오냐, 유재석이 버렸냐’고 하더라”며 유재석을 향해 “저 버렸어요? 말해봐요.맨날 다른 동생들, 변우석 님 데리고 다니고”라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일간스포츠”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