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측에 임금 인상과 인사 제도 개선을 요구하고 있는 삼성바이오로직스 노동조합이 삼성그룹 초기업 노조에서 탈퇴한다.
삼성그룹 초기업 노조 삼성바이오로직스 상생지부는 28일 초기업 노조 탈퇴를 염두한 노조 조직 형태 변경 안건이 가결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삼성바이오로직스 노조 탈퇴로 초기업 노조 조직 운영에 차질이 생길 것으로 전망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레시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