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의정부시장, 시민과 함께한 4년의 여정 마무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동근 의정부시장, 시민과 함께한 4년의 여정 마무리

6월 말 임기를 마치는 민선 8기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지난 4년간의 시정 여정을 마무리하고 시민들과 석별의 정을 나눴다.

지난 2022년 7월 첫발을 내디딘 김 시장은 ‘시민과 함께, 시민을 위해’라는 기치 아래 소통과 현장 중심의 행정을 전면에 내세웠다.

김 시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4년은 시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달린 소중한 시간이었다”라며 “현장에서 마주한 시민들의 소중한 목소리가 의정부를 변화시키는 가장 강력한 원동력이 됐다”고 소회를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