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야 동수이던 11대를 끝낸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절대 다수 상태로 12대 출범 준비를 마무리했다.
도의회 민주당은 28일 총괄수석을 비롯해 수석부대표단 인선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정무수석에는 11대에 수석부대표단으로 활약한 유경현 의원(부천7)이, 협치수석은 김회철 의원(화성6)이 맡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