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이영자가 과거 '오만추'에서 만났던 황동주와의 핑크빛 만남을 회상했다.
양세형은 이영자에 "선배님은 연애를 안 하는 것에 적응이 되신 거냐"라고 물었고 이에 이영자는 "시끄럽다.최근 연애로 따지면 내가 셋 중에 가장 낫다.나는 최근에 연애를 했다"라며 너스래를 떨었다.
이영자의 말에 양세형은 "최근에 연애를 하셨냐"라며 깜짝 놀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