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에게 길 묻겠다"…임병택 시장, 민선 9기 시민경청회 마무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시민에게 길 묻겠다"…임병택 시장, 민선 9기 시민경청회 마무리

시흥시가 민선 9기 출범을 앞두고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민경청회'를 마무리하며 향후 시정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시는 27일 오전 시청 늠내홀에서 '시민에게 길을 묻다'를 주제로 민선 9기 시민경청회 마지막 일정인 중부권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시민경청회는 민선 9기 출범을 앞두고 시민과 직접 소통하며 시정 비전과 주요 과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경기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