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US 오픈 이후 공식 대회에 나가지 않았던 윌리엄스는 약 4년 만에 메이저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윌리엄스는 대회 조직위원회는 여자 단식 와일드카드를 바으면서 오는 29일부터 7월 12일까지 열리는 테니스 최고 권위 대회 윔블던에 출전할 예정이다.
메이저 대회 복귀를 위해 윌리엄스는 대회 전까지 최대한 몸 상태를 끌어올리고 있는데, 윔블던을 앞두고 윌리엄스가 비만 치료제의 도움을 받아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