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태용 김해시장이 26일 퇴임식을 끝으로 4년간의 시정을 마무리했다.
홍 시장 재임 기간 김해시는 3대 메가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으며, 공공기관 청렴도 1등급 달성과 도시브랜드 가치 전국 톱10 진입 등의 성과를 거뒀다.
홍 시장은 2022년 민선 8기 김해시장으로 취임해 지난 4년간 김해 시정을 이끌며 임기를 마무리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