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미국 현지 음반을 발매한다.
26일(현지시간)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석매튜, 김태래, 박건욱)이 미국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어센드-(Ascend-)’를 정식 발매한다.
또한 오는 8월 19일 제로베이스원은 일본 EP 2집 ‘회귀러브(回帰LOVE)’ 발매를 확정하고 약 10개월 만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