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강수 원주시장 이임식…"시민과 함께한 4년 감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원강수 원주시장 이임식…"시민과 함께한 4년 감사"

강원 원주시는 26일 백운아트홀에서 민선 8기 원강수 시장 이임식을 열고 지난 4년간의 시정 운영을 마무리했다.

이날 이임식에는 시청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8기 주요 성과를 담은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이임사와 기념 촬영 등이 진행됐다.

원강수 시장은 이임사를 통해 함께 시정을 이끌어 온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며 원주시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