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들어 전북지역 온열질환자는 19명으로 집계됐다.
26일 질병관리청의 온열질환 응급실 감시체계에 따르면 지난달 15일부터 전날까지 도내에서 발생한 온열질환자는 모두 19명으로 작년 같은 기간과 동일하다.
주말인 27일과 28일에는 낮 최고기온이 31도까지 오르며 다소 덥겠고, 다음 주 중반까지 비슷하겠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